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(조리실무사) 병가 대체인력 채용 공고
1. 서류접수
- 접수기간: 2022. 2. 18.(금) 10:00 ~ 2022. 2. 24.(목) 10:00
- 접수방법: 이메일(yeoul2021@korea.kr) 접수(코로나19상황으로 이메일로만 접수)
2. (1차)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: 2022. 2. 24.(목) 11:00이후(예정)
- 1차 합격자에게만 개별 전화 통지
3. (2차)면접일자: 2022. 2. 24.(목) 15:00(예정)
-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
4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2022 교실배치도 | 현혜리 | Feb 24, 2022 | 2326 | |
공지 | 2022학년도 일과표(정상운영) | 김영혜 | Feb 23, 2022 | 2586 | |
공지 | 2022학년도 일과 운영에 대한 교육공동체 의견수렴 결과 안내 | 김영혜 | Feb 22, 2022 | 1705 | |
공지 | 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(조리실무사) 대체인력 채용 공고 | 정혜연 | Feb 18, 2022 | 1619 | |
공지 | 2022 학사달력 | 현혜리 | Feb 9, 2022 | 2493 | |
공지 | 등교중지 학생 학부모 확인서와 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| 박효경 | Nov 19, 2021 | 2571 | |
공지 | 통학버스 신청서 양식(22년도 양식 수정) | 윤이석 | Aug 26, 2021 | 3491 | |
공지 | 학급 전화번호 안내 | 관리자 | Aug 20, 2021 | 3966 | |
공지 | 불법찬조금 예방 홍보 리플릿 | 관리자 | Apr 21, 2021 | 5340 | |
공지 | 여울초 교가 | 관리자 | Apr 16, 2021 | 4639 | |
공지 | 학생봉사활동 서식 | 김영혜 | Mar 26, 2021 | 6565 | |
공지 | 지각, 조퇴, 결과확인서 | 현혜리 | Mar 9, 2021 | 7351 | |
공지 | 여울초 학교장 인사말 | 현혜리 | Mar 3, 2021 | 7207 | |
공지 |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서, 가정학습 신청서 | 현혜리 | Feb 24, 2021 | 8851 | |
공지 | 결석계-출석인정 안내- 수정 | 현혜리 | Feb 22, 2021 | 7764 | |
공지 | 결석계(질병) 안내 | 현혜리 | Feb 22, 2021 | 7536 | |
165 | 2022년 돌봄교실 특기적성 강사 추가모집 | 이현미 | Jun 28, 2022 | 95 | |
164 | 2022년도 학생 정신건강 증진 뉴스레터 안내 | 전미라 | Jun 27, 2022 | 101 | |
163 | 2022년도 주민참여예산 의견수렴 안내 | 민효진 | Jun 23, 2022 | 134 | |
162 | [공고]2022학년도 제1회 학부모회 대의원회 결과 공고 | 장현아 | Jun 17, 2022 | 202 | |
161 | 안용중학교 2022 학생 오케스트라 단원모집_안내문 | 태신진 | Jun 15, 2022 | 217 | |
160 | 2022 화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명단 확인 및 영상제출안내 | 태신진 | Jun 15, 2022 | 215 | |
159 |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요령 | 이승진 | Jun 13, 2022 | 237 | |
158 | 2022년 하절기 학교시설 안전점검 결과 공개 | 윤의석 | Jun 13, 2022 | 243 | |
157 | 2022년 여울초 스마트폰 이용 자율 실천 규칙 | 하수오 | Jun 9, 2022 | 268 | |
156 | 2022학년도 학부모회 대의원회 개최 공고 | 장현아 | Jun 7, 2022 | 282 |